1인샵이란 프라이빗이 확실한 공간에서 관리해 주는 관리실 개념으로 바라보시면 됩니다.보통 로드샵 같은 경우도 1인샵 시설이 되어 있는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한국에서 1인샵은 아주 오랜 전통이 있습니다. 마사지가 생김과 동시에 1인샵 관리가 시작 되었습니다. 각 지역마다 1인샵이 유명한 곳이 많이 있습니다.
서울, 경기, 부천, 부산, 대구, 인천 등 지역별도 정말 많은 1인샵이 있습니다.
마사지24에서 1인샵에 대한 확실한 정보를 드립니다.
프라이빗 한 관리 1인샵 시스템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고객분들이 1인샵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1인샵 파헤치기 같은 사이트 들도 있지요.
나비야넷 같은 경우 1인샵으로 정말 유명한 사이트입니다.
아마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사이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1인샵 마사지라고 하면, 보통 고객과 관리사 외 다른 사람과 마주칠 염려가 거의 없는 샵 개념을 1인샵이라고 합니다.1인샵 마사지 시설은 상당히 많습니다.
타이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로미로미 마사지, 건마 마사지 등 1인샵 개념의 마사지샵이 많습니다. 로드샵 같은 경우는 많은 고객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기에 마사지 가격을 많이 낮 출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1인샵 같은 경우는 한번에 많은 고객을 받을 수 없어 마사지 가격을 많으 낮게 받을 수 없습니다.
고객마다 취향이 달라 1인실을 선호하는 고객이 있고아니면 로드샵에서 편하게 관리받는 고객도 있습니다.고객마다 취향이 다르니 선호하시는 관리실에서 관리받으면 됩니다.
한번도 1인샵을 이용해 보시지 않으신 고객은 한번 이용해 보시면 1인샵의 매력에 푸욱 빠지실 겁니다. 다른 걸 기대하고 방문하시기 보다 관리 본연의 것에 맞춰 방문하시면 절대 후회 할 일 없을겁니다.
1인샵에서는 타이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로미로미 마사지, 건마, 스웨디시 마사지 등 어떠한 마사지로도 관리가 가능합니다.
1인샵이란 건 1개의 방에서 독립성을 갖고 관리를 하는 관리 형태의 공간이라고 보는 게 맞습니다. 대부분의 1인샵의 경우 관리력 등 경력이 상당히 오래 된 관리사가 보통 관리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로드샵도 좋고 1인샵도 좋습니다. 각자 취향에 맞는 공간에서 관리 받으시면 됩니다.
1인샵 정보는 마사지하자에서 받아 보세요.